오산시 오산시체육회·오산시장애인체육회·이안한방병원 오산시 스포츠경기 의료지원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8-24 12:14본문
오산시는 오산시체육회(회장 권병규)와 오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권재)가 최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이안한방병원(병원장 김동오)과 함께 「오산시 스포츠경기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3자 협약을 통해 이안한방병원은 오산시체육회, 오산시장애인체육회 및 그 회원단체와 상호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제휴 프로그램에 동참하며 스포츠경기 의료 지원을 적극 제공하기로 했다.
오산시체육회와 오산시장애인체육회는 각종 대회 및 행사시 이안한방병원의 홍보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골든타임에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면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지거나 치료에 시간과 비용이 더 소모되기 때문에 이안한방병원의 스포츠경기 의료 지원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오산시체육회 권병규 회장은 “스포츠 경기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응급상황의 경우 의료인의 즉각적인 조치가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도 있다. 지역사회 스포츠 경기에 의료지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한 이안한방병원 측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안한방병원은 오산본점을 중심으로 경기도 내 3개 지점(용인, 구미, 수원)을 운영 중이며 의학·한의학의 협진진료로 통증과 질환의 근본 원인을 치료하여 편안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치료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