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29 00:00본문
양평군 용문면 주민자치위원회(주민자치위원장 김선영)는 26일 문다목적청사 3층 대강당에서 2024년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와 군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 및 단체 관계자, 주민자치위원, 강사, 수강생들, 지역 주민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수상자는 용문면 주민자치위원회 홍영미 위원, 자원봉사자 최귀자님, 강사 김복남님, 수강생 김지안님, 하영숙님으로, 총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진 2부 발표회에서는 하와이안 훌라댄스를 비롯한 시니어 건강댄스, 하모니카, 다이어트댄스, 한국무용, 파워댄스, 노래교실 등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의 위상을 보여주는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다촘운 공연들 속에서 용문면민의 화합을 다지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통의 장이 꾸며졌다.
김선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종강 발표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강사, 수강생, 자원봉사자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용문면민의 건강하고 활기찬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용진 용문면장은 “올해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성과가 빛을 발하며 매우 의미 있는 발표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발전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