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제27회 한마음 회원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29 00:00본문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협의회장 이미원)는 26일 오전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제27회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다짐대회를 열었다.
올해 27회째를 맞이한 한마음 회원대회는 전진선 양평군수와 김선교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영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과 이미원 양평군협의회장 등 많은 관내외 기관·단체장들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식전행사(마술공연, 회원골든벨 퀴즈대회)와 공식행사(대회사·격려사·축사·각종 시상)로 나누어 개최됐다.
이미원 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궂은 날씨에도 한마음 회원대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특히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지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게 지원해 주신 전진선 양평군수님과 김기동 양평경찰서장님을 비롯하여 이른 아침부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2025년에도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을 토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올 한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르게살기 국민 운동을 활발히 펼친 이미원 협의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그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며, 2025년에도 ‘안전한 양평’이 될 수 있도록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에서 많은 힘을 보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한마음 회원대회를 맞아 군민의 행복 실현과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기여한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회원 육연희(양평읍위원회), 홍주원(개군면위원회), 민갑순 (서종면위원회), 김화식(청운면위원회), 김재영(지평면위원회), 김종란(양평군협의회)에게 군수 표창이 수여됐다.
- 이전글양평군 “양평을 빛낸 10대 뉴스를 뽑아주세요”…2일부터 온라인 투표 시작 24.11.29
- 다음글양평군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농촌체험마을, 이웃돕기 김치 150박스 기부 24.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