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면 이장단협의회, “건강 행복 나눔행사”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29 00:00본문
안성시 보개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이용만)는 행복한 가족문화 확산과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개면 노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 행복 나눔행사”를 펼쳤다.
이날 나눔 행사는 보개면 이장단협의회에서 자체 회비를 모아 관내 80세이상 부부 50여 가구를 대상으로 방한내복을 구입하여 각 마을 이장님들이 가정에 전달하였다.
이용만 회장은 “건강하고 화복한 가정생활로 보개면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는 노부부 가구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방한용품을 준비하였다.”며 “추운 겨울이지만, 방한 내복이 따뜻한 정을 나누는 매개체가 되어 보개면 주민들이 더욱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더 많은 주민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건강 행복 나눔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박노성 보개면장은 ”항상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힘써 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개면사무소가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전글안성시 안성중앙시장, 안성맞춤시장 이색축제 성황리에 종료 24.11.29
- 다음글의정부시 송산3동, ‘리하트병원’ 신곡.송산권역에 100일간 사랑릴레이 김장김치 100상자 나눔 24.11.29